롯데멤버스, kt엠모바일과 함께 ‘L.POINT(엘포인트) 요금제’ 출시 18.02.02

롯데멤버스(대표이사 강승하) kt엠모바일과 제휴를 맺고 매월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L.POINT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엘포인트는 유통 분야를 넘어 통신사와의 개방형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유익한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 L.POINT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들은 요금제에 따라 매월 2,000~3,000점의 엘포인트를 제공받게 된다. 1엘포인트가 1원의 가치를 가지는 것을 감안하면기본 요금의 최소 10% 이상을 할인 받게 되는 셈이다엘포인트는 롯데백화점•배달의민족 등 온∙오프라인 29 2천여 개 제휴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L.POINT 요금제’는 총 3종으로 매월 엘포인트 2,000점이 주어지는 ▲‘L.POINT 1GB’ 요금제와 엘포인트 3,000점이 주어지는 ▲‘L.POINT 2GB’ ▲‘L.POINT 10GB’ 요금제로 구성된다L.POINT 1GB’의 월 기본료는 9,900원이며 ‘L.POINT 2GB’와 ‘L.POINT 10GB’의 월 기본료는 29,700원이다.

L.POINT 1GB’ 요금제를 롯데 ALL MY LIVING 카드로 결제 시 1만원 통신비 캐시백 혜택이 제공돼 고객은 추가비용 없이 매달 엘포인트를 적립 받게 된다L.POINT 10GB’ 요금제는 보유하고 있는 단말기에 엠모바일 유심칩만 끼우면 즉시 이용 가능하며요금제 출시 기념으로 가입비와 유심비가 모두 면제된다.

L.POINT 요금제는 엘포인트 모바일 APP과 홈페이지, kt엠모바일 다이렉트몰전국 kt엠모바일 공식인증매장에서 가입 가능하며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18 3월 말까지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5,000 엘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더불어 엘포인트는 르노삼성자동차와도 제휴를 맺고 통신사신차 구입 등 기존 멤버십 서비스의 분야를 넘어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엘포인트와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31일까지 QM3 시승 및 구매 상담고객을 대상으로 ‘QM3 비비드 매니아‘ 이벤트를 진행한다엘포인트 회원 누구나 QM3 구매상담 또는 시승신청 시추첨을 통해 엘포인트와 경품을 지급한다.

1(3)에게는 100만 엘포인트, 2(2)에게는 50만 엘포인트, 3(100)에게는 1만 엘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등 총 500만 포인트가 경품으로 제공된다또한 레고 스타워즈 밀레니엄 팔콘플레이스테이션프로 등 마니아 층을 겨냥한 다양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제휴컨설팅2팀 엄인욱 팀장은 “국내 대표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엘포인트는 기존 계열사를 넘어 다양한 분야로의 개방형 제휴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며 “특히 kt엠모바일과의 제휴는 멤버십 서비스가 유통을 넘어 통신서비스까지 확장했다는 점에 의미가 있다엘포인트는 앞으로도 고객의 삶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는 통합멤버십 서비스로 발전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엘포인트 홈페이지(www.lpoint.com)와 모바일 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