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술년 설 연휴, L.POINT | L.pay로 풍성한 혜택을 즐기세요! 18.02.12

롯데멤버스(대표이사 강승하) 2018년 무술년 설 연휴를 맞아 L.POINT(이하 엘포인트)L.pay(이하 엘페이)로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롯데멤버스는 오는 28일까지 가족과 지인들에게 엘포인트로 세뱃돈을 선물할 수 있는 ‘세뱃돈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엘포인트 모바일 앱에서 참여 가능하며추첨을 통해 1(5)에게는 엘포인트 100P, 2(50)에게는66P, 3(500)에게는 2018P를 제공한다특히 엘페이로 세뱃돈을 충전하고 선물할 경우 당첨 금액의 2배를 적립 받을 수 있어 최대 200만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선물하기 메뉴에서 원하는 이미지의 카드를 선택해 세뱃돈을 보낼 수 있으며카드는 ‘오천만원 접기 카드’‘복주머니 카드’그리고 ‘개띠를 위한 카드’ 총 3가지 종류 중 선택할 수 있다선물한 엘포인트는 롯데 모든 유통사 매장은 물론 총 30만여 개의 제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엘포인트 회원들만을 위한 모바일 세배하기 이벤트도 마련됐다2018 무술년 세배하기’ 이벤트를 통해 귀여운 연하장으로 특별하게 명절 인사를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엘포인트 모바일 앱 내 ‘모바일 세배하기’ 버튼을 통해메신저나 문자메시지로 연하장을 전달하면 된다.

설 연휴 기념 엘페이 프로모션도 눈여겨볼만하다엘롯데에서 설 선물을 엘페이로 결제하면 할 수록 더 큰 혜택이 쏟아진다오는 28일까지 엘롯데에서는 엘페이로 5만원 이상 최초 결제한 고객들에게 엘포인트 5P를 적립해준다그리고 오는 14일까지 엘롯데 식품 카테고리 내 설 식품을 엘페이로 구매할 경우 최대 7%를 엘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오설록 프리미엄 티 기프트 세트를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준비됐다롯데백화점에서 오설록 – 엘포인트 기획 상품 구매시 특별 할인은 물론 최대 5P를 적립할 수 있다작년 추석동일한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에 힘 입어 마련된 기획전인만큼 설 선물로 티 세트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롯데멤버스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과 모바일로 명절을 준비하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이에 엘포인트와 엘페이를 통해 고객들이 풍성한 설 연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엘포인트로 간편하게 세뱃돈을 주고 받으며 가족의 정과 우애를 나누고엘페이 결제를 통해 합리적인 명절 선물과 음식을 준비하는 기회를 마련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엘포인트 홈페이지(https://www.lpoint.com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